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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무상셋팅/방문설치 요청시 유의사항

관리자   2017.12.26 14:12:56
조회수 1,563

 

 

방문설치 요청 전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고객 요청에 의해 셋팅 후 출고/방문설치 진행합니다.
셋팅 및 방문설치 요청 후에는 설치작업을 위한 제품 개봉 후 셋팅에 들어가므로 반품/교환 불가능합니다.

 

 

 

 

셋팅 후 출고

 

NAS 사용을 위한 하드 장착 및 필수 설치 항목인 OS 설치 후 출고 (당일출고 불가)

 

 

방문 설치

 

HDD 체크 및 셋팅 시간만 반나절이상 소요되므로 현장에서 당일 셋팅 불가

본사에서 기본 필수 셋팅 작업 후 출고되며 납품시 현장 방문설치 완료 진행

 

 

 

설치를 위해 제품 개봉 후 장착되어 작업 진행 (고객 동의 후 제품 개봉으로 반품/교환 불가)

 

 

 

 

 

 

 

 

1. 발주 확인 후 일정 예약을 위해 확인 전화 드립니다.
2. 방문 안내를 위한 통화 연결이 지연될 경우 문자 안내 드리며, 회신이 없을 시 방문접수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접수 순차별로 진행되므로 지정 날짜, 지정 시간대 방문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방문 전 NAS 설치를 위한 기본 네트워크 환경(기본 네트워크망 구축 및 공유기/허브 설치)이 갖추어져 있어야 설치 완료가 가능합니다.
5. 별도의 서버실 운영이나 고정 IP 사용시 미리 서버실 승인을 받아주셔야 하며, 고정 IP의 경우 셋팅 작업을 위해 미리 알려 주셔야

   현장 작업시 오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
6. 설치 장소의 네트워크 연결을 위한 장비가 부족하거나 미설치된 경우, 또는 사용자 측의 환경 문제로 인해 설치가 완료되지 못한 경우

   판매자에게 책임이 없으며, 재방문은 어려우니 설치 전 확인 바랍니다.
7. 최초 1회 무상 기본 셋팅으로 출고되며, 사용자의 필요에 의한 추가 셋팅은 인증 등 개인정보가 필요하므로 직접 설정 해주셔야 합니다.
8. 별도의 비용 추가 없이 본사 프로모션차 무상 지원되는 서비스이므로, 초기 셋팅과 사용 장소 연결 외에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른 요청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요청사항은 방문 전 미리 고객센터쪽에 문의해주세요)
9. 구매 후 7일이내 초기 불량 발생시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초기불량을 제외한 사용 중 A/S 발생시에는
   각 제조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 서비스 정책에 따름)
10. A/S 권한은 각 제조사에게 있으며, 불량판정서가 요구되는 상황의 경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발급 가능합니다.
11. 초기불량 및 A/S 발생시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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